강서교회 강서노인종합복지관 후원_지26-07
페이지 정보
본문
강서교회 강서노인종합복지관 후원
5월 12일 강서교회(담임목사 김정유)는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 400여 명에게 식혜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보건복지부(부장 백영훈)의 식혜 지원에 교회 후원금을 더해 마련됐다. 교회는 지난 2년간 복지관에서 배식 및 식당 봉사를 이어오며 지역 기관과 깊은 유대를 쌓아왔다. 성도들은 "지역 어르신들을 직접 도울 수 있음에 큰 기쁨을 느낀다"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